[뉴스]설남설녀 2기 발대식 현장2016-03-07 15:09
인스타그램에 공유
인스타 바로가기 |
---|
2016년 3월 2일, 설빙의 두 번째 대학생 서포터즈 "설남설녀 2기" 발대식이 진행되었습니다.
1기때보다 훨씬 많은 지원으로 깜짝 놀라고,
1차 면접 때 지원자들의 끼와 열정에 두번 놀라고!
이렇게 어마어마한 산을 넘고 넘어 발탁된 설남설녀 2기 학생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행사라 저희도 심장이 바운스바운스 했답니다.
우선 홍보마케팅팀 김동한 부장님께서 설남설녀 학생들을 위해 인사말을 전달했는데요.
부담스럽게 생각하지 말고 직원들을 인생의 멘토로 생각하고 형 누나 오빠 언니처럼 대해 달라고 친근하게 말씀주셨습니다.
그 다음으로 홍보마케팅팀 장선영 과장님께서 설빙이 탄생하게된 계기부터 메뉴까지 설빙에 대해 쭉 소개해 주셨고요.
가장 중요한 설남설녀들의 활동 월 팀별 미션, 개인미션 등 활동 내용에 대해서 전달해 주셨습니다.
이번에는 개인미션도 중요하지만 팀미션도 굉장히 중요한데요. 10명씩 4개조를 이뤄 10개월동안 같이 활동하게 되었답니다.
가장 잘 수행한 팀에게는 팀 MVP 100만원 장학금과 상장도 수여되기 때문에 좀 더 열심히 활동할 수 있는 이유가 되겠죠!
두둥! 갑자기 시작된 순발력 테스트! 딱 5분 시간을 주고 팀별 미션을 전달했는데요. 조장 선출/ 조 이름/ 조구호였답니다.
서먹한 친구들과 단시간 내에 토론을 많이 할 수 있도록 마련한 시간인데요. 얌전히 있던 설남설녀 친구들도 갑자기 수다쟁이로 돌변하게 만들어준 시간이었습니다.
1조 이름은 설빙신/ 2조 SSG2 / 3조 빙봉/ 4조 설빙사조! 톡톡튀는 조이름이죠!
다음은 R&D 최소진 팀장님이 나와서 신메뉴 정성 설문조사를 진행했어요.
설남설녀의 또 하나의 특권이 바로 신메뉴를 누구보다 먼저 먹어볼 수 있고 의견을 낼 수 있다는 점인데요.
이렇게 나온 의견들은 메뉴 개발 시 적극 반영되어 보다 완벽한 메뉴로 탄생되고 있답니다.
오렌지색 후드티는 설남설녀 2기의 공식 티셔츠인데요.
상큼한 2기를 잘 나타내주는 컬러네요!
사진촬영을 위해 예쁘게 입는중!
단체사진도 찍고~ 현수막 단체사진도 찍었어요.
앞으로 10개월간 활동하게될 설남설녀 2기의 활발한 활동들, 기대 많이 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