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고객센터

scroll을 내려주세요
설빙 창업문의, 마케팅 제휴 및 프로모션 제안 등 설빙에게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시면 최선을 다해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화 문의: 02-3401-7900 (평일 9am~6pm/점심시간 12시~1시, 주말 및 공휴일 제외)
Q. 온라인 상담 문의를 남겼는데 답변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먼저 문의를 남겨주신 고객님부터 순차적으로 질의응답을 하고 있으며, 문의 주신 내용의 이해/파악 및 유관 부서 또는 매장에 내용을 확인하는 과정을 거쳐 최대한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고객님이 문의 주신 날로부터 영업일 5일 이내로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온라인 고객센터의 상황 또는 문의 접수량에 따라 답변기간이 더 길어 질 수 있습니다. 가장 빠른 답변을 원하실 경우, 전화(02-3401-790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설빙 홈페이지 온라인 상담 문의글 남길때 오류가 발생했을 시 어떻하나요?
A. 2018년 7월 1일 설빙 홈페이지가 리뉴얼되었습니다.시스템 교체 작업으로 인해 서비스 안정화 기간인 7월 한달간 온라인 문의 및 서비스 이용이 원활하지 않거나 남겨주신 온라인 문의 자체가 정상적으로 접수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설빙 고객센터(02-3401-7900)로 전화 문의주시면 최선을 다해 답변을 도와드리겠습니다.
Q. 설빙 모바일 상품권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A. 설빙 홈페이지, 메뉴 카테고리에서 E쿠폰 구매 가능한 제품을 확인하시고 “E쿠폰 구매/선물하기”버튼을 누르시면 설빙의 공식 모바일 판매처인 쿠프마케팅 N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시며, N포인트 적립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설빙을 검색하시면 쉽고 빠르게 구매 및 소중한 분께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Q. 모바일 상품권 사용 방법이 궁금합니다.
A. 모바일 쿠폰/상품권 사용 가능한 설빙 매장에 방문하셔서 구매하신 모바일 쿠폰/상품권의 바코드 또는 쿠폰번호를 설빙 매장 직원에게 제시 후 조회 완료되면 바로 제품으로 교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배달 주문 시 사용불가)
Q. 모바일 상품권 사용 불가 매장이 궁금합니다.
A. 모바일 쿠폰/상품권 사용 불가한 설빙 매장: 강원원주단계점, 마산경남대점, 광명철산점, 대전세이백화점점, 문경점촌점, 서울은행사거리점, 서울이촌점, 안산고잔점, 인천부평문화의거리점, 창원 양덕점, 창원성주점, 김해공항점, 롯데분당점, 광주수완아울렛점, 전주혁신점, 경남사천점, 경기도의정부점, 홍대입구역점, 홍대놀이터점, 충주 연수점
Q. 모바일 쿠폰 환불, 교환 승인에 대한 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A. 환불, 교환, 승인에 대한 문의는 상품권 구매처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빙은 쿠폰 구매처가 아니고 사용처입니다. 예를들면, 구매채널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G마켓, 옥션, 11번가, 위메프, 티몬의 고객센터로 환불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상품권 구매처, 쿠프마케팅 고객센터: 1644-5093. / 금액권 구매처, Pay's 고객센터: 1644-5368)
Q. 2018/6/30에 종료된 설빙 모바일APP서비스에서 구매한 선불카드 조회/환불 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A. 설빙 모바일 APP에서 구매하신 선불카드에 대한 문의는 페이즈 고객센터 1644-5368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설빙 홈페이지 로그인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습니다.
A.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가입당시 기재하신 이메일주소로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하고 있습니다. 이메일의 경우 한메일(daum)로 등록하신 회원님들은 온라인 우표제로 인해 정상적인 발송이 안될 수 있으니 02-3401-7900로 문의 하시면 상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Q. 가맹 및 창업 상담은 어떻게 하나요?
A. 설빙 홈페이지, Franchise > 창업 안내를 통해 기본 절차를 확인하실 수 있으시며 [바로보기] 상세한 상담은 전화로가맹점문의(02-3401-7926) 통하면 가장 빠르게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설빙 홈페이지 회원 탈퇴를 했는데도 탈퇴가 되지 않습니다.
A. 설빙 고객센터 02-3401-7900로 전화로 문의 하시면 회원 탈퇴 도와드리겠습니다.
Q. 설빙 홈페이지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로그인 후 My Page에서 회원탈퇴를 클릭하시면 탈퇴가 완료됩니다.
Q. 마케팅 제휴 및 프로모션 제안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A. 마케팅 제휴 및 프로모션 제안은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거나 설빙 마케팅 이메일(marketing@sulbing.com)로 서면 접수를 받고 있으며, 각 해당 담당자가 확인 후 순차적으로 회신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