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고객센터

scroll을 내려주세요
창업문의, 마케팅 제휴 및 프로모션 제안, 서비스 및 고객 불편사항 등 설빙에게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시면 최선을 다해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평일 9am~6pm/점심시간 12시~1시, 주말 및 공휴일 제외)
Q. 매장마다 판매되는 제품의 가격이 다를 수도 있나요?
A. 매장마다 제품의 가격이 동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매장별 운영 및 입점된 상권 등의 사유로 인하여 가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Q. 회원 가입 시 휴대폰 본인인증 오류가 생겼을 경우 어디에 문의하면 되나요?
A. 회원 가입 시 휴대폰 본인인증 오류가 생겼을 경우, 02-2122-4000으로 전화 문의 부탁드립니다.
Q. 서비스 및 고객 불편 사항은 "설빙 홈페이지 온라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되나요?
A. 네 맞습니다. 설빙 홈페이지 온라인 고객센터로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영업일 기준 최소 10일내에 답변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먼저 문의를 남겨주신 고객님부터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고 있으며 고객 문의량 및 설빙 온라인 고객센터 상황에 따라 답변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설빙 온라인 상담 문의에 대한 답변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온라인 상담 문의를 먼저 남겨주신 고객님부터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고 있으며, 영업일 기준 최소 10일정도 소요됩니다. 고객 문의량 및 온라인 고객센터 상황에 따라 답변 기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연유 추가 리필 유료화는 언제부터 시행되었나요?
A. 설빙은 창업일로 부터 2018년까지, 5년동안 설빙을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님께 연유 추가 리필을 무료로 제공해 왔습니다. 2019년부터 연유값 인상과 낭비되는 연유를 줄이고자 기본 무료 제공되는 연유 외 추가리필 시 1회당 500원으로 유료전환 되었으며, 모든 설빙 연유에는 연유가 1회 무료제공됩니다.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설빙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Q. 마케팅 제휴 및 프로모션 제안은 어떻게 하나요?
A. 마케팅 제휴 및 프로모션 제안은 설빙 온라인 고객센터 또는 설빙 마케팅 메일 주소 marketing@sulbing.com로 서면 접수 받고 있습니다. 제휴 접수만 받고 있기 때문에 서비스 및 고객 불편 사항은 설빙 홈페이지 온라인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야 해당 부서가 회신 및 확인 가능합니다.
Q. 설빙 창업 상담은 어떻게 하나요?
A. 설빙 홈페이지, Franchise > 창업 안내를 통해 기본 절차를 확인하실 수 있으시며 상세한 상담은 전화문의(02-3401-7900)를 통하면 가장 빠르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설빙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 문의: 평일 9am~6pm/점심시간 12시~1시, 주말 및 공휴일 제외)
Q. 설빙 모바일 상품권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A. 설빙 홈페이지, 메뉴 카테고리에서 E쿠폰 구매 가능한 제품을 확인하시고 “E쿠폰 구매/선물하기”버튼을 누르시면 설빙의 공식 모바일 판매처인 쿠프마케팅 N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시며, N포인트 적립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설빙을 검색하시면 쉽고 빠르게 구매 및 소중한 분께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Q. 모바일 상품권 사용 방법이 궁금합니다.
A. 모바일 쿠폰/상품권 사용 가능한 설빙 매장에 방문하셔서 구매하신 모바일 쿠폰/상품권의 바코드 또는 쿠폰번호를 설빙 매장 직원에게 제시 후 조회 완료되면 바로 제품으로 교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배달 주문 시 사용불가)
Q. 모바일 상품권 사용 불가 매장이 궁금합니다.
A. 모바일 쿠폰/상품권 사용 불가한 설빙 매장: 홍대입구역점, 롯데월드어드벤처점, 김해공항점, 인천부평문화의거리점, 강원홍천 비발디파크점, 오션월드점, 광명KTX점, 강원 철원와수리점, 진주경상대점 (매장 사정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Q. 모바일 쿠폰 환불, 유효기간, 교환, 사용 승인에 대한 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A. 환불, 유효기간, 교환, 사용 승인에 대한 문의는 상품권 구매처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빙은 쿠폰 구매처가 아니고 사용처입니다. 예를들면, 구매채널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G마켓, 옥션, 11번가, 위메프, 티몬의 고객센터로 환불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상품권 구매처, 쿠프마케팅 고객센터: 1644-5093. / 금액권 구매처, Pay's 고객센터: 1644-5368)
Q. 2018/6/30에 종료된 설빙 모바일APP서비스에서 구매한 선불카드 조회/환불 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A. 설빙 모바일 APP에서 구매하신 선불카드에 대한 문의는 페이즈 고객센터 1644-5368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모바일쿠폰 현금영수증 발급되나요?
A. 네, 설빙 매장에서 모바일쿠폰 사용 승인 완료 시 현금영수증을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Q. 설빙 홈페이지 로그인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습니다.
A.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가입당시 기재하신 이메일주소로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하고 있습니다. 이메일의 경우 한메일(daum)로 등록하신 회원님들은 온라인 우표제로 인해 정상적인 발송이 안될 수 있으니 02-3401-7900로 문의 하시면 상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Q. 설빙 홈페이지 회원 탈퇴 시도했는데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A. 설빙 고객센터 02-3401-7900로 전화로 문의 하시면 회원 탈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