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뉴스&공지사항 상세

scroll을 내려주세요
뉴스 & 공시사항
[뉴스]설빙 & 임시완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2015-05-15 10:05
인스타그램에 공유

인스타 바로가기


Sketch Board .  설빙 & 임시완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임시완01지난 5월 9일 토요일 설빙의 모델 임시완이 설빙 건대 2호점으로 찾아왔습니다. 설빙이 특별하게 준비한 설빙&임시완 토크 콘서트는 설빙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을 직접 추첨하여 100분을 초대했습니다.유난히 햇살이 좋았던 5월의 어느 날, 설빙의 모델 임시완 씨와 설빙의 고객이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현장을 소개합니다.임시완02설빙&임시완 토크콘서트의 MC를 맡은 딩동님이 토크콘서트의 시작을 열어주었어요 ~ 언제나 유쾌한 기운으로 임시완 씨와의 찰떡호흡을 자랑했는데요 임시완 씨와 딩동님 모두 팬분들을 만나 오늘 컨디션 아주 좋아 보이셨어요.

[첫 번째 설빙이야기. 상큼한 토크]

첫 번째 토크는 임시완 씨의 근황을 알아보는 시간이었어요. 요즘 영화 촬영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는 임시완 씨!! 자세한 내용은 아직 비밀이라고 하시네요... 임시완03그래도 그냥 놓칠 팬분들이 아니죠!! 끈질긴 요구 끝에 운동의 흔적을 살짝 공개하셨어요.

[두 번째 설빙이야기. 신선한 토크]

임시완04두 번째 토크는 임시완의 알파벳을 통해 알아보는 ‘임시완의 모든 것’ 코너와 ‘설빙 CF 따라잡기’ 코너가 진행되었는데요 팬분들이 궁금해 했던 임시완의 비밀, 좋아하는 음식 등을 알아보는 시간이었어요. 임시완05그다음 진행된 코너는 설빙 CF 따라잡기 !! 벌써 6개월 전의 촬영이라 기억이 가물가물하다는 임시완 씨 !! 그래서 팬분들과 함께하는 CF 따라잡기를 진행하였는데요. 임시완 씨 팬분들도 임시완 씨 만큼이나 깜찍한 연기를 선보여 주셨어요~

[세 번째 설빙이야기. 맛있는 토크]

임시완06임시완 씨는 설빙의 모델 !! 그래서 설빙의 ‘설빙고’를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런데 설빙고 소개뿐만이 아니라 임시완 씨의 적극적인 팬서비스까지 준비되어있었네요. 임시완에게 백허그 받기, 귓속말 듣기, 설빙고 한입 떠먹여 주기 등 설빙 임시완 토크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이벤트들로 가득 !! 이제 본격적인 설빙고를 알아보는 시간 !! 임시완과 함께 설빙고 퀴즈를 풀어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임시완 씨가 들고 있는 설빙고는? 임시완07바로 초코티라미수 설빙고!! 설빙과 케이크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메뉴라서 가장 인기가 많은 설빙고랍니다~!!

[네 번째 설빙이야기. 고소한 토크]

임시완08설빙 & 임시완 토크콘서트를 훈훈하게 마무리하는 마지막 스토리 오늘 토크콘서트를 진행한 소감을 마지막으로 팬들과의 단체 사진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임시완09참석하지 못한 팬분들과도 사진촬영을 하는 팬서비스까지 !! 임시완10설빙도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신 메뉴인 망고페스티벌의 망고코코설빙고를 준비했어요 ~ 임시완112시간여 동안 진행된 즐거웠던 설빙&임시완 토크콘서트 임시완12앞으로도 자연을 맛있게 담은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과 가수로 그리고 배우로 거듭난 임시완 씨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